애도 키우고 돈도 벌고!!
육아와 창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웰빙 진생쿠키 레시피로 김성주 선대위원장이 말하는 능동적 창업가가 되어보자!






"애 젖먹이면서 '진생쿠키를 만들었다'고 구글에 올리면 전 세계에서 주문을 받을 수 있다"
"젊은이들이 어마어마한 가상세계가 있는데 왜 수동적으로 대응하는지 모르겠다" (10월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기자간담회)
"미국의 한 여성이 초콜릿 쿠키를 만들어 인터넷에 올려 성공적으로 창업한 사례가 있었다." (11월 7일 서울여대 학생누리관 '걸투콘서트')





일자리 창출하는 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네요!
청년실업이 여태껏 왜 그렇게 문제가 됐던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