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20에서 작년에 이어 제 5 회 여성인권영화제 (FIWOM)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성인권영화제(Film Festival for Women's rights)는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여성폭력의 현실과 심각성을 알리고 피해자의 생존과 치유를 지지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한국여성의전화 주최로 2006년에 시작된 영화제입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여성인권영화제는 ‘밝히다’를 주제로 오는 10월 5일 - 9일 안국역 근처 씨네코드 선재에서 진행됩니다.



고함20이 강력 추천하는 여성인권영화제에 다녀오실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 제5회 여성인권영화제 초대권 이벤트 

 이벤트 기간 : 9월 19일(월) ~ 9월 29일(목) 
 응모 방법 : 지금 보시고 계신 이 글에 댓글로 양식에 맞추어 [비밀댓글]로 응모해주세요.

 당첨자 발표 : 9월 30일(금) 

 영화제 일정 : 10월 5일(수) - 9일(일) 

 영화제 장소 : 씨네코드선재 (3호선 안국역 1번출구 정독도서관 방향 도보7분) 

 초대 인원 : 30쌍(1인 2매, 총 60명)

 상영작정보: www.fiwom.org    


※ 티켓은 따로 배송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은 영화제 홈페이지 초대권예매 게시판(www.fiwom.org)이나 전화(02-3156-5400 한국여성의전화)로 반드시 사전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당일 현장 예매시 매진에 의해 입장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 후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 고객님 신분증으로 당첨 확인이 이루어지오니 신분증을 지참해 주세요. 


* 응모 양식
 ( 이름(본명) / 연락처(핸드폰번호) / 여성인권영화제에 보내는 메시지 )




* 고함20 여성인권영화제 관련 기사 보기

 한국여성의전화 정책국장 란희 인터뷰
 제4회 여성인권영화제 상영작 '버진(virgin)' 리뷰
 제4회 여성인권영화제 피움(FIWOM)이 빛났던 순간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