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아침 8시.
여전히 졸립지만 피곤 가득한 눈을 비벼 눈꼽을 떼어내며 몸을 일으킨다.
금요일을 비운 시간표여서 학교는 안 가도 되지만, 오늘도 할 일이 많다.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헬스를 하러.. 아! 오늘은 요가를 가는 날이었군.
낮에는 친구와 대학로에 있는 it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다.
연애사, 연예인, 취업 얘기부터 쓸데없는 얘기까지 할 말들이 많겠군. 호호!
저녁에는 월수금반으로 등록해 둔 토익학원에 가기 위해 종로로 이동!
900점을 넘기려면 아직도 멀었다 흑흑 ㅠㅠ
하지만 그렇다고 나의 즐거움을 포기할쏘냐! 오늘은 Friday, Club day!
학원이 끝나면 당장 홍대로 달려갈 것이다.
벌써 함께 할 친구들도, 입고 갈 옷도 다 fix해 두었다.
아, 오늘은 바쁠 것 같으니 나가기 전에 인터넷을 한 바퀴 돌아봐야겠다.
커뮤니티에 무슨 글이 올라왔을까? 내가 올린 글에는 반응이 좀 있을까?
(...) 쳇, 별 거 없군.... 좀 실망이지만, 아 몰라. 일단 나가야지!
오늘도, 무지무지하게 설레인다!

←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145&aid=0000000404


대한민국의 20대는 어떤 일상을 살고 있는 것일까? '20대', '젊음'과 같은 키워드에서는 뭔가 버라이어티하고 패기와 열정 넘치는 일상이 떠오르지만, 사실 20대는 '예측 가능한' 동선 속에서 뻔하게 살고 있는 존재이기도 하다.

세상을 향한 20대의 솔직한 외침, 고함20. 이번 주 기획은 '20대 Hot Place'로 준비해 보았다. 토익학원, 카페, 클럽과 인디밴드 공연, 온라인 커뮤니티, 헬스클럽 등 20대의 비율이 절대적으로 높은 공간 속에서, 20대의 일상을 뒤쫓아 보았다.

특정 공간 속에서 현재진행형인 20대의 문화들에 대한 탐구. 또한 '왜 20대는 이런 곳에 많을 수밖에 없을까?'라는 문제 의식. 20대들과, 또 다른 세대들과 공유하려고 한다. 앞으로 업데이트 될 '20대 Hot Place' 기획의 다른 꼭지들을 통해 평범한 20대들의 하루와 만나보시길~!